흥룡산 로얄 토토 관리센터 생태관광 관리부에서 노동절 연휴 전에 안전생산 작업 회의를 개최했습니다.
43월 28일 오전, 생태관광관리과에서는 노동절 연휴를 앞두고 안전생산작업회의를 가졌습니다. 회의에는 부서 전체 직원, 풍경구 계약 장소 책임자, 산에 주둔하는 도사 대표 등 총 50명이 참석했다.
회의에서는 싱룽산 관리 보호 센터의 관련 문서를 연구하고 4월 27일 란저우시 정부 부사무총장 종텐레이(Zhong Tianlei)가 시 대표단을 이끌고 안전, 서비스, 교통 등을 전달했습니다. 현 정부와 문화 관광 인력이 싱룽산 풍경구를 방문하여 작업, 건강, 환경 및 기타 측면을 검사 및 배치하고 "노동절" 연휴 동안 생산 안전을 위한 세부적인 조치를 취했습니다.
회의에서는 노동절 연휴가 다가옴에 따라 생태 관광 관리 부서의 모든 구성원이 이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해야 하며 각 부서의 장은 티켓 판매 및 검사를 포함한 각자의 임무를 수행해야 한다고 지적했습니다. 명승지의 위생 청소, 주차 관리, 도로 교통 조정 관리를 강화하고 명승지의 안전 생산, 시장 및 식품 안전, 계약 지점 운영 및 기타 측면의 업무를 강화하고 단결과 협력을 실현합니다. 명승지에서의 작업은 "노동절" 연휴 기간 동안 완전한 작업 조건으로 질서있게 진행됩니다.
회의에서는 첫째, 노동절 기간 동안 생산 안전을 강화하고 모든 작업이 질서 있게 수행되도록 보장할 필요가 있음을 강조했습니다. 둘째, 직원의 전문역량을 강화하고 서비스 품질과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것이다.
기고자: Fei Qianying 사진: Lu Jiaxiang 편집자: Zhang Ji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