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토 핫 꽁 머니새해를 환영하고 안전을 구축하고 함께 눈을 치우십시오
최근 며칠 동안 계속되는 폭설로 인해 싱룽산 풍경구의 산 오르는 계단에 눈과 얼음이 생겨 관광객들에게 많은 불편을 초래했습니다. 산으로 들어가는 도로가 완전히 원활하도록 보장하고 명승지의 정상적인 생산 및 운영을 보호하기 위해,1월 29일 접수 서비스 센터 책임자는 당직 인력을 조직하여 다양한 지역에서 제설 활동을 수행했습니다.
눈과 얼음을 치우는 과정에서 각 그룹의 인원들은 매서운 추위를 두려워하지 않고 신속하게 행동하며 함께 일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얼음과 눈을 제거하기 위해 열심히 일했고, 다른 사람들은 남은 얼음과 얼음을 청소했습니다. 뒤에는 새해의 정신과 노력과 발전의 새로운 분위기가 반영되어 각 그룹은 에너지와 에너지로 가득 차있었습니다. 오전 11시에는 풍경구 내 두 산길의 눈이 모두 치워져 도로가 원활해졌을 뿐만 아니라 깨끗한 풍경 환경이 조성되어 관광객과 직원들의 안전한 여행이 보장되었습니다.
속담처럼 상서로운 눈은 좋은 한 해를 예고합니다. Xinglongshan Management Center의 강력한 지원과 모든 직원의 노력이 있다고 믿습니다.2022년에는 싱룽산의 관광 산업이 반드시 번창하고 새로운 정점에 도달할 것입니다.
기고자: Guo Liangmei사진가: Lu Jiaxiang 편집자: Meng Qingji